본문 바로가기
주린이 극복

자동차 전장부품 관련주 해성디에스(195870)와 친구맺기

by 栽榮 2023. 2. 9.

해성디에스(195870)야 안녕?

자동차 전장부품 관련주로서 네가 유망한 듯 보여 주말에 메모해 둔 너와의 연락을 이제야 하게 되었구나 오늘부터 나는 너를 오래오래 친구로 여기며 함께 잘 지내보려 한단다. 나는 네가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 친구인 줄 몰랐어 그저 반도체 쪽으로만 일하는 줄 알았지만 너는 꾸준히 다른 일도 해왔더구나 앞으로의 그 다른 일을 통하여 네 미래가 너무나 촉망되니까 이제부터라도 너의 손을 잡고 함께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 너는 사업이 잘되어서 좋고 나는 주식으로 돈 벌어서 좋고 우리 함께 잘되는 일이니까. 이제부터라도 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네가 어떻게 움직일 건지도 알아보려 해. 잘 부탁한다.

지금 너랑 나랑 손잡고 우리 친구라고 말하기가 좀 애메한 상황이야 우리 모두가 아는 금리가 아직 교무실에서 안 돌아왔어 너 파월선생님 알지? 이 선생님이 아직 금리를 용서 안 했거든 아마 아직도 손들고 서있을 거야.. 금리 얘가 돌아와야 너랑 나랑 친구 되는 걸 축하해 주고 셋이 같이 잘될 텐데.. 그리고 그 깡패 같은 신용이 알지? 그 신용이가 저렇게 말썽을 피우고 있다 차라리 파월선생님이 신용이를 잡아가주지 왜 금리만 뭐라고 할까.. 아무래도 반장이니까 그렇겠지? 신용이가 지금 부동산이랑 기업이랑 엄청 괴롭히고 있다니까 우리 친한 건 이제 너랑 나만의 비밀로 하고 지금은 조용히 공부하면서 각자 할 일 하고 있자. 아 참 학생주임인 침체선생님이 저기 복도로 올라오고 있다니까 침체 선생님도 지나가야 해 알았지?

내가 너에대해 좀 알아봤는데 맞는지 봐줘 너는 보통 반도체 쪽으로 유명한 해성디에스(195870)이라고 소문이 나있더라고 그런데 사실 나는 자동차 전장부품 관련주에 어떤 아이들이 있을까 살펴보다가 너를 알게 되었는데 이쪽 부분 매출이 꾸준히 늘어가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늘어갈 것이라고 하더라고 너 보니까 반도체 관련 특허를 엄청 가지고 있더라 작년 3분기에 496건 특허권으로 성적을 잘 내고 있더라고 그리고 너 이번에 또 공부할 책 엄청 샀다고 하더라 창원에다가 공장이랑 시설 증설을 3천억 정도 한다고 들었어 2025년에 완공된다는데 그래서 난 너랑 2026년까지 같이 지내볼라고 하거든 너 보니까 스펙도 장난 아니더라 매출도 꾸준하고 부채비율도 50% 정도밖에 안 되고 유보율은 395%로 돈 없어서 신용카드 막 쓰고 다니지는 않겠어. 그나저나 이번 공장증설 때문에 돈이 많이 들어갈 텐데 올해 그게 좀 걱정은 된다 그렇지? ROE도 46.63이고 ROA도 30.71, EBITDA마진율도 28.86이니가 내가 너를 안 좋아할 수 없지 RSI도 월봉 하고 주봉은 충분한 바닥이고 일봉은 아직 상승구간 남아 있으니 상반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 반도체수업시간이 자율학습으로 바뀌었으니까 올해 전체적으로는 조금 힘들 수도 있겠다 그렇지만 난 너랑 헤어지지 않을 거야 너는 아직 차량용 부품 쪽으로는 꿈을 펼치지 못했으니까 

자동차 전장부품 관련주인 해성디에스(195870)너는 반도체용 패키징 기판과 리드프레임을 생산 판매한다고 하더라 이쪽 부품학고 소재하고 전문으로 하면서 주요 제품이 컴퓨터와 서버 등 메모리 반도체 패키징 재료나 모바일 기기 및 차량용 반도체 패키징 재료하고 하더라고 매출구성이 리드프레임이 약 65%고 패키징 기판이 약 35%라며? 난 네가 자율주향 자동차 관련하여 테슬라나 애플, LG 등 여기저기 다른 형들하고도 많이 친해지길 바라 어쨌든 반 분위기도 안 좋은데 공장 증설을 하는 거 보면 다 생각이 있는 거겠지?   

일단 나는 니가 건강한 애인지 아닌지 여러 가지를 보고 있고 월봉, 주봉, 일봉 그래프도 보려 해 앞으로 네가 어떻게 지낼 수 있는지 보고 네가 아프면 손절약을 사주고 네가 건강하게 운동 열심히 해서 힘이 세지면 익절 이를 데려와서 같이 더 재미있게 놀아야 하니까 말이야 그럼 월봉을 한번 볼까? 아니 글 쓰는 와중에 너 성적이 40400이었다가 지금 41150이네 내가 접근하지 못하게 하려는 거 아니지?(현재시각 2023년 02월 09일 PM1시 28분) 너 성적 높다고 해서 너랑 친구 안 할 거 아니니까 자꾸 성적 높이지 말아 줬으면 해. 월봉을 보니까 올해 5만 원대랑 7만 원대에 매물대가 많이 쌓여 있네 RSI는 내려오다가 살짝 상방으로 방향을 틀긴 했는데 아직 좀 지켜봐야 하겠어

자동차 전장부품 관련주인 해성디에스(195870)너의 주봉을 보겠어 52주로 보니까 47900원 이상에 매물대가 조금 있고 57900원 이상에 매물대가 있네 그럼 일봉을 마지막으로 보고 목표가랑 손절가를 정해보려 해. 그냥 365일 놓고 일봉을 봤더니 52000원 이상에 매물대가 많은 걸로 보여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 거기에 270 이평선도 있네 네가 힘만 좀 내면 거기까지는 갈 것으로 보이니까 1차 목표가는 47800원으로 하고 2차 목표가를 51900원으로 잡고 대응할게 그리고 손절가격은 37600원으로 잡고 여기 이탈하면 나는 29000원~30000원 정도에 너랑 다시 만나려고 해 그럼 더 오래 볼 수 있겠지? 나는 네가 목표가까지 잘 가주었으면 좋겠고 이만 줄일게 우리 정말 잘 지내보자~ 그럼 잘 지내고 있어~ 목표가격 오면 다시 올게~ 건강하게 지내고 신용카드 막 꺼내 쓰지 말고 알았지? 그럼 안녕~

PS 혹시 누군가 해성이에게 쓴 이 편지를 보게 된다면 모른체하고 지나가 주세요. 주리이인 제가 계획한 저 수치들 따라 하시면 망하실 수도 있어요 절대 아무 책임 못 집니다. 그거 아시죠? 내가 사면 떨어지고 내가 팔면 막 오른다! 제가 딱 그래요 그러니 그냥 이런 편지도 있구나 하고 지나가주세요~

방문 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십시오~~

728x90
반응형